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흑생강 검은생강 자색생강 100% 캡슐 냉증 나잇살 이제 버리세요


흑생강 검은생강 자색생강 100% 캡슐 냉증 나잇살 이제 버리세요



저는 어린시절부터 몸에 찬기운이 많았어요~ 그런데도 옛날에

어릴때는 찬바닥에 앉는걸 더 좋아했고 바닥이 따뜻하면

앉기가 싫더라구요~ 이불도 항상 걷어차면서 잤는데 

어릴때 감기도 자주 걸리고 아픈 구석이 많아서 항상 엄마에게

혼이 나고는 했어요ㅎㅎ


엄마가 몸이 좀 차가우신편이라 어릴때부터 건강이 좋지

못하셨다고 해요, 하지만 어린 나이인 저는 이런 이야기들에

공감하지 못하고 그냥 차가운게 좋아서 항상 차가운바닥에

누워있거나 앉아있거나 하는 일이 다반사였고, 여자니까

더욱이 따뜻한데에 앉으라고 이야기를 많이 하셨었는데

이제 나이가 들어서 후회가 되더라고요~



어른들이 말씀하시는 것은 다 일리가 있는 이야기들인데

어린시절에는 그런 마음을 보통은 모르잖아요ㅠㅠ

저 또한 중고등학교 시절까지도 계속 차가운걸 좋아했는데

제가 출산을 겪고나서 몸이 차갑고 손이나 발이 매일 시리고

출산때도 자궁상태가 좋지 못해서 시행착오를 많이 겪고

나서야 엄마가 해주었던 이야기들이 공감되기 시작했어요~


말 좀 잘 들을껄..하면서 후회를 해봐도 남은건 이 몸뿐이고..

그래서 지금이라도 몸건강을 잘 챙기라는 엄마의 말에

요즘은 따뜻한 물이나 미지근한 물을 대체로 마시고,

바닥도 항상 따뜻하게 사는 편인 것 같아요~



옛날에 한약을 지을때도 항상 제 몸이 냉한 체질이여서 절대

차가운 음식이나 물을 먹지 말라고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솔직히 물은 차가워야 더 잘 넘어가서 애낳기 전까지는

항상 찬물을 마셔왔던 것 같아요~


아이낳고나서도 제일 절실했던 게 차가운물인데 엄마가

산모는 찬물을 마시면 속이 약해지고 이가 시릴 수 있다고

무조건 따뜻하게 먹으라해서 그때부터 쭉 따뜻한물을

먹게 된 것 같아요~~



그냥 맹물은 목넘기기가 정말 힘들어서 옥수수차를 끓여서

먹기 시작했는데 엄마가 몸이 차가우니 생강이랑 건강에

도움주는 도라지를 함께 넣어서 끓여먹으라고 말린 생강과

도라지를 구입해주셔서 요즘은 그걸 몽땅 넣어서 끓여먹네요~


자연스레 남편도 저랑 따뜻한물과 미지근한물을 먹는데

이렇게 노력을 해보아도 몸에 찬기운이 없어지지는 않는것

같더라고요~



남편은 몸에 열이 많아서 저랑 반대성향이기도 한데 남편은

대장과 위장이 예민해서 찬물을 마시지 말라고해서 저랑

함께 따뜻한물 마시니 소화가 잘 되기는 한다더라고요~


어찌되었든 저도 이제는 건강을 챙겨야할 것 같고, 아이를

낳고 몸이 계속 차가우니 아이 안기전에 항상 따뜻한물로

손을 닦는것도 번거로워서 몸의 체질을 좀 변화시켜 줄 것이

없는지 알아보게 되었는데 그때 찾게 된 것이 바로

흑생강 검은생강 자색생강 100% 캡슐이예요~



치앙마이 유기농이라는 사이트가 대체적으로 알려져있어서

이곳에서 구입했는데 구입전에도 다른 식품들하고 많이

비교해보고 다른사이트에서 판매하는 자색생강 캡슐하고도

비교해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우선 이곳을 선택한 이유는 유기농이라는 점이였어요~

그리고 치앙마이에서 직접 재배한 식품을 캡슐로 만들어서

판매한다는데 태국 식약청에서 인정받은 사이트라 믿고

구입할 수 있어서 이 곳을 선택하게 되었죠~!



검은생강 자색생강은 흑생강으로도 알려져 있는데 이 생강과 자체가

몸에 냉증을 배출시켜주고 체내의 온도를 상승시켜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잖아요~ 

생강이라는 것 자체가 열이 많이 발생하는 식품이라는 것은

이미 알고 있었는데 이 자색생강은 인삼에 들어있는

사포닌 성분이 4배나 더 많다고 하더라고요~


홍삼을 챙겨먹을까 생각하던 찰나였던지라 이 글을 보고서

더욱 확신이 생겨서 꾸준히 먹어보기로 작정하고 처음부터

용량을 큰 걸 선택해서 먹게 되었어요.



저도 애키우는 아줌마가 다 되어서 돈을 쓰게 되면 아까워서

라도 꾸준히 먹을 수 밖에 없을것같아서 초반부터 용량을

크게 선택했는데 오히려 또 다시 구입하지 않아도 되고

오랫동안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이 자색생강 캡슐은 염증 독소 제거 능력도 있어서 간해독이나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고, 비만개선에 도움을 준다거나

정력강화에도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어서 남성분들도

많이 드시는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저처럼 수족냉증이 있으신 분들에게도 좋고 피부노화를

예방해준다거나 혈액순환이 잘 되는것에도 도움이 된다네요!

제가 제일 첫번째로 생각하던 부분은 바로 수족냉증 개선인데

한두달 먹는다고 효과가 바로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오랜

시간을 갖고 먹어야 더 효과를 잘 볼 수 있다는 걸 알았어요~


몸이 정말 많이 차가워서 아이를 만질때 손을 씻지 않으면

아이가 깜짝깜짝 놀랄정도로 차가웠는데 요새 많이 개선되고

있는 단계인 것 같아요~~



다리저림이나 팔저림 현상도 많이 겪었었는데 자색생강 캡슐을

먹은 후부터는 확실히 덜 나타나더라고요,

손도 너무 차가웠던거에 비해 요즘은 남편도 덜 차갑다는

이야기가 나올정도면 저는 꽤 효과를 본 것 같다고 생각해요~


아이를 키우면서 운동을 주기적으로 하면서 혈액순환을

개선해준다면 참 좋지만 아이 잘때 같이 자고, 아이 깨면

다시 또 무한반복의 집안일과 아이케어에 날짜개념이

없어질 정도로 정신이 없어서.... 운동은 꿈도 못꾸는 일이

되어버린거죠ㅠㅠ



그래도 저는 이 흑생강 검은생강 자색생강 캡슐 덕을 보고 있으니 

언젠가는 혈액순환문제도 많이 나아지겠거니 하고 있어요~

그리고 혈액순환이 개선되니 몸이 차가웠던것들이 점점

좋아지는 것이 아닐까하는 생각도 드는데 제가 의사는

아니기때문에 확실한건 잘 모르겠네요ㅠㅠ


흑생강 검은생강 자색생강에는 

폴리페놀하고 아르기닌, 안토시아닌 등등

여러 성분이 들어있는데 그 중 폴리페놀은 우리몸속에

있는 유해산소를 해가 없는 물질로 바꾸어주는 항산화물질로

알려져 있잖아요, 그래서 세균감염이나 바이러스 감염에도

예방효과가 있다고 알고 있는데 면역력 높이는데에도

상당부분 일조한다고 생각해요~



여러 사이트나 후기글을 보아도 면역력증진에도 꽤나 효능이

있다고했는데 저는 요새 몸이 아프지 않는것만 봐도 알 수

있는 것 같아요, 아이 낳고 면역력도 상당히 나빠졌었는데

이 기회로 건강을 되찾을 수 있어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아이낳고나서부터는 잠을 자도 피곤한 것 같아요ㅠㅠ

아이때문에 계속 깨야하니 신경을 쓰고 자다보니까 잠도

푹 못자고 뒤척이는 아이 이불 덮어주러 계속 일어나니

잠을 푹 자본적이 언제인지...



이런때일수록 몸건강을 더 잘챙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가 아프면 아이에게도 옮을 수 있으니 감기에 걸리지

않는것만으로도 좋고, 아이를 안을때에 온기를 전해줄 수

있으니 그 점도 좋고요^^


흑생강 검은생강 자색생강 캡슐을 먹고나서부터 따뜻함이 느껴져서 그런지

이번 겨울도 그리 춥지 않게 보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저처럼 몸이 차거나 건강을 챙겨야 하는 분들이

드시면 좋을 것 같아 치앙마이 유기농 사이트를 꼭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요즘은 운동도 조금씩 해보고 있는데 아직까지는 시간적

여유가 많지는 않아서 규칙적으로 하지는 못하고 있네요ㅠㅠ

운동도 겸한다면 몸건강이 더욱 좋아질 것 같은데,

다른분들도 몸건강이 많이 악화되었다는 신호를 느끼신다면

꼭 운동도 함께 해보시길 바래요~


옛날에 친구가 운동을 하고 건강을 많이 되찾았던게

생각이 나서 저도 실천해보려는데 잘 안되네요ㅠㅠ



몸이 냉한 사람들은 추위도 잘 타고 감기도 정말 자주

걸리는 것 같아요, 거기다가 미세먼지까지 가세해서 작년엔

목감기가 많이 걸렸었는데 출산하고 힘들고 지쳤던 몸도

강화되는 것 같고 감기도 자주 걸리지 않으니 살 거 같네요!


아래에는 사이트 주소를 남기고가니 들어가보세요~

사이트 자체적으로 유기농을 판매해서 더 믿고 드실 수 있고

태국 식약청 인증받은 곳이라 더욱 믿음이 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