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합격으로 증명하는 민락동학원 민락동수학학원


합격으로 증명하는 민락동학원 민락동수학학원



학교 교육만으로는 만족할 수 없고 

남들보다 더 많이 공부하고 사교육을 받는 시대입니다.

부모님이 공부에 많은 부담을 주시는 것은 아니지만

교육비로만 지출 되는 비용만 해도 어마어마하거든요.


이제 고등학교 1학년이 되는 동생은 공부에 욕심이 많아

부모님께 민락동학원을 보내달라고 하더라고요.

아무 곳이나 간다고 해서 만족감이 큰 것이 아니기 때문에

제가 꼼꼼하게 알아보고 비교해보면서 

민락동에 위치한 삼광학원을 추천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이 민락동학원의 2020년 대학 수시 합격자 명단이예요

수많은 학생들이 열심히 노력한 결과인데,

확실히 좋은 곳에 많은 학생들이 합격을 한 것을 보니

이 곳이라면 정말 믿을만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2020학년도 특목고에 합격한 중3학생들의

명단도 볼 수 있었네요. 정말 대단하죠?

이렇게 많은 학생들이 이 곳에서 다니면서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었다는 것은 이 곳의 교육체계가

정말 확실하게 잘 잡혀있다는 뜻이기도 하잖아요



바쁜 부모님이 직접 알아보시기 힘든 부분이 있어

직접 제가 첫째 동생과 함께 이 의정부 민락동수학학원을 방문 하면서

레벨 테스트를 하고 입학 상담을 하게 되었어요.

2층~8층으로 이루어진 곳이 모두 사용될 정도로 

크기면에서도, 실력 면에서도 뒤떨어짐이 없는 곳이었어요.



안내데스크는 2층에 위치하고 있고 넓고 깔끔했어요.

수준에 맞는 반에 들어가기 위한 실력테스트를 받고 설명을 들었어요.

한쪽에는 CCTV도 위치하고 있어 강의실에서 벌어지는 

공부 장면을 직접 데스크에서 볼 수 있었네요.



고1이 되면서 중학교때와는 달리 내신에 대한 것과 

수시, 대학입학전형까지 궁금했던 터라 체계적으로 

정리를 잘 해주셔서 이해하고 준비 하기에 적합했어요.

막연한 불안감과 부담감을 가지고 있었다니

미안한 마음이 들기도 했네요. 



자세한 설명을 해주시면서 정리를 해주시니 입시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도 잘 알 수 있었고 동생이 원하는 대학을 위해

어느정도 노력을 더 기울여야 할지 느낌이 왔어요.



제가 의정부 민락동수학학원을 알아보면서 삼광학원을 

알아보길 참 잘했구나 생각했던 것 중 하나가 

학교에서만 있을법한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모의고사 성적, 내신성적 등이 우수할 경우

장학금을 받을 수 있고 다자녀 혜택도 받을 수 있게 되어 있더라고요.

세 자녀가 같이 다니게 되면 한사람은 무료로 다닐 수 있는

엄청난 혜택이 있다니 놀라웠어요.

그래서 둘째와 막내 동생도 함께 다니기로 결정했어요.



8층에 영상문화 교육관에서 입시 설명회가 진행중이라는 

소식을 듣고 도착해서 함께 들었어요.



입시 제도는 매년 바뀌기 때문에 혼자 알아보고 독학으로

준비 하기 어려운 점이 있는데, 민락동 민락동수학학원에서는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고1때부터 신경 써야 할 것들로 내신, 생활기록부 관리,

정시나 수시 대비 전략까지 최신정보를 들을 수 있도록

해주신 덕분에 조금 더 편하게 계획을 잡을 수 있었어요.



같은 공간 안에 삼광과 스와튼어학원 두개가 있는데

삼광은 초중고 수업을 다 들을 수 있고

스와튼은 초등부 수업만 진행이 되고 있어요


삼광학원에서 들을 수 있는 초등부 수업은 국어, 과학, 사회, 수학

그리고 중고등부는 국어, 영어, 수학, 과학 이렇게 있어요


또한 내신 성적이나 모의고사 성적을 바탕으로 원하는 대학에

갈 수있도록 컨설팅을 무료로 받을 수 있어

원하는 곳을 정확하게 정하고 합격하기 위해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원하는 대학을 가기 위해 높여야 할 등급이나

어떤 과목을 보충해야 할지, 내신 관리는 어떻게 해야할지

정확하게 짚어주고 세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어

안심하고 맡길 수 있겠더라고요.



36년 전통의 오랜 교육기관으로 초, 중, 고 학생들의

영어 수학 국어를 책임지고 있는 곳이에요.

그래서 대입 뿐 아니라 외고, 국제고 등 고등학교 

진학을 앞둔 학생들도 면접, 자기소개서, 생기부 등을

관리 해주는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어요.



그냥 공부만 잘 하게 해주는 것이 아니라 

의정부 민락동수학학원 삼광에서는 고3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최종 면접 대비도 완벽하게 진행을 해주고 있어요.

대학별로 전문 강사가 직접 모의 진행을 해줘서

실전 느낌을 느껴볼 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실제 학원 강의실도 볼 수 있었어요.

깔끔하고 청결하면서 크기도 적당한 것을 볼 수 있었어요.

냉난방장치도 잘 되어 있어 쾌적하게 공부하는 것을

보니 믿음직했어요.



초, 중, 고 학생들이 편안하게 공부를 이어갈 수 있도록

연계가 되어 있었고 정확한 진로 지도를 통해서

특목고, 자목고, 대학 진학률이 높은 곳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에요.



의정부에서 워낙 오래되고 유서가 있는 곳인만큼

담임관리제로 운영이 되고 있어 꼼꼼한 관리를 받을 수 있어요.

출결까지 신경 쓰고 세심하고 체계적으로 운영되고 있다는 점도

엄마들이 안심하는 부분이에요.



셔틀버스도 무료로 운영하고 있어 늦은 시간까지 

공부 하고 집으로 돌아오는 귀갓길도 안심할 수 있어요.



생소한 모습이죠?ㅎㅎ 

학생들과 함께 고기를 먹는 모습이라고 해요. 

다른 곳들은 과자파티나 

피자파티 정도 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고기파티라뇨 ㅎㅎ



고생한 학생들을 위로하고 격려하는 선생님들이

직접 고기도 사주신다고 하니 놀라운 장면이었어요.



콜라를 손에 들고 즐거워 하는 모습을 보니

영락없는 아이들 모습이에요. 

마음도 든든하네요.



따뜻한 마음까지 느껴지니 좋았어요

1층에는 엄마손 떡볶이라는 가게도 있어

배고픈 학생들이 가볍게 사먹을 수 있는 곳도 있다고 해요.



종종 등원하는 학생들에게 빵과 음료수도 나눠준다고 하니

인간미가 느껴지는 부분이에요.



단과반만도 수강을 할 수 있는데 

전체적인 관리는 종합반처럼 관리를 받을 수 있어

인기가 더욱 높아진 곳이에요.



지난 1월 7일에 고3 대학 수시 합격생들을 대상으로 

회식을 한 모습이라고 하네요.


대학 수시 합격생들이 많은 만큼 회식도 정말 통크게 진행됐어요



다들 원하는 대학에 입학하게 되고 사회에 첫 발을

내딛게 되니 미소가 가득한 모습입니다. 


학생들이 많이 노력한 만큼 그리고 학원에서

확실히 이끌어준 만큼 결과로 나타나니

여기라면 정말 믿음직스러워요



저희 부모님도 바쁘셔서 직접 오지 못하셨듯

방문 상담이 불편한 경우에는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상담을 받아볼 수 있어요. 입학 안내나 교육과정도

꼼꼼하게 나와 있고 장학제도까지 체크할 수 있도록

잘 정리 되어 있으니 전화나 인터넷으로 상담을 하고

학력진단 평가를 거친 뒤 반 배정을 받으며

입학을 할 수 있어요.









자녀가 3명 이상으로 학원에 등원을 하면 

한명은 무료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꼭 홈페이지를 통해서 체크 해보고 

장학제도를 이용해 보시면 알뜰하게 교육을 하실 수 있어요.



진학 실적만 보더라도 굵직한 대학에 대거 합격 했다는 것도

볼 수 있는 장면이에요. 



특목고 합격자 역시 만족할만한 성과를 내고 있음을 알 수 있고

목표를 잘 설정하고 그것을 이룰 수 있도록 

서로 노력한 결과라고 볼 수 있어요.



각종 대회에서도 최우수상을 비롯한 수상을 한 경력을 보니

실력도 뛰어나고 전체적으로 합격율이 높다는 것도 

볼 수 있는 부분이네요.



틈틈히 안전 교육도 실시 하고 있는 곳인데 

보통 민락동학원에서는 이루어지지 않는 것이라

신기하기도 했어요.

확실히 믿음이 가는 곳이라 좋았네요.



학교 교육만 신경 쓰는 것이 아니라 안전불감증이 생기지 않도록

혹시 모를 상황에 대처하는 법까지 가르치고 있고

성희롱 예방교육이나 장애인 인식 개선 교육도 하고 있어

법정 의무 교육을 꼼꼼히 실시 하고 있어서 좋네요.



올바른 소화기 사용방법도 배울 수 있고

안전하게 대피하는 것도 배우면서 사회에 나가서도 

적용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어요.



직접 실습도 하는 모습을 보니 더욱 믿음직합니다.



출결, 면접대비, 공부까지 어느하나 빠지는 것 없이

꼼꼼하게 챙겨주는 곳이라 이 지역에서는

여기만큼 최고의 합격률을 기록하는 곳이 없어요



대입 뿐만 아니라 특목고도 진학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30년 넘는 전통의 뛰어난 경력으로 내신과

생기부 관리까지 확실하게 책임져주는

삼광학원 한 번 알아보시는 걸 추천해드려요




마지막으로 이 학원은 학원생들의 안전을 위해

들어가기 전 열체크는 물론 엘리베이터 앞에 손소독제를

비치하여 수시로 소독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주기적으로 방역도 시행하고 있으니

안심하시고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경기도 의정부시 용현로 105번길 27 2층~9층(민락동, 삼광빌딩)


상담문의:031-852-6161


http://samkwangi.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