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항출장뷔페 행사 편하게 준비하세요!


포항출장뷔페 행사 편하게 준비하세요!

 

 

 

올해 해돋이를 보고 온게 어제 같은데

벌써 1월도 절반이나 지나가버렸네요.

시간이 참정신없이 빨리 흘러가는 것 같아서 좀 슬픕니다._ㅠ 흑흑흑

 

작년 연말에 바빠서 올해 시작은 좀 조용하려나 싶었는데

제 희망과는 상관없이 엄청나게 바빴어요.

이번에 새로 오신 회장님을 맞이해서

취임식 준비를 맡아야 했거든요.ㅋㅋㅋ

이런거 해본적 없어서 처음에는 절대 못한다고 말했는데,

막상 해보니까 뭐별거 없었어요.

동원출장부페에서 너무 잘 도와줬거든요.

 

 


 

연초인데다가 담당자가 연차를 내고 쉬는 날이라서

제가 맡아서 진행을 하게 됐답니다.

앞서 말씀드린대로 저도 처음하는거라서

어떻게해야할지 처음에는 엄청 걱정을 많이 했어요.

한날은 친구에게 걱정을 이야기하니까

지난번에 자기네 회사에서 행사를 할 때

연락했던 포항출장뷔페 업체를 알려주더라구요.

 

워낙 잘해줘서 자기네 회사에서는 행사가 있을때마다 연락하는

단골업체라고 알려주는데,

규모도 크고, 회사에서 진행하는 행사는 물론이고

사람들이 많이 오는 결혼식 전반에 걸친 준비와

집안 잔치와 집들이 준비까지 많은 분야에서 활동하는

경험이 많은 곳이었어요.

 

일단 그런 경험이 많다는 점이 좋은 것 같아서

연락부터 하게 됐답니다.

 

 


 

전화통화를 하는 동안에 마음에 들었던 점은 상담 직원분이

무척이나 친절했다는 점이에요.

처음에 걱정을 많이해서 어떻게 말해야할지 잘 몰랐는데

잘 알려주니까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일단 가성비가 너무 좋은게

아무리 회사 예산으로 진행하는거라고 해도

조금이라도 싸면 더 좋잖아요?

 

그래서 이번에 주어진 예산을 이야기하고

참석하는 사람들 인원수를 고려해서 딱 중간급인B코스로 신청을 했는데

실제로 현장에서 보고는 이게 내가 주문한게 맞나?

싶을 정도로 푸짐하게 마련되더라구요.

 

저는 제가 신청한 견적이 맞는지 다시 확인해볼 정도였어요.

가성비적인 측면에서 진정한 갑인 포항출장뷔페였던 것 같아요.

 

 

 

 

 

 

행사 당일에 오전에도 약속 시간에 맞춰서 도착해서

멋진 자리를 마련해줬는데요.

역시 경험이 많은 업체라서 다르다는게

사람들이 이동하게 편하게 테이블과 의자 간격을 맞춰서 배치를 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미리 준비해온 수저라든지

테이블 커버도 깨끗하고 말이죠~

 

미리 준해보운 음식은 위생적으로 비닐랩을 덮어서 준비되어 있고

따뜻하게 먹는 음식은 식사하기 전에 데워주고,

차가운 음식은 시원하게 준비를 해주니까

식사를 할 때 최고의 맛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다양한 종류와 푸짐한 양을 보면 중간급 코스가 맞나?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가성비가 좋았는데

여기에다가 플레이팅 또한 훌륭했다는 점도 기억에 남네요.

아무래도 포항출장뷔페의 특성상 많은 인원이 먹어야 하다보니

아무리도 질 보다는 양에 집중할 수밖에 없는데

접시에 예쁘게 담고 장식까지 해주는 데코까지 신경을 써주니까

분위기가 더욱 살아날 수 밖에 없더라구요.

엄청 고급스러워서 마치 호텔이나 레스토랑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들기도 했는데요.

 

음식 맛도 일품이었답니다.

가장 먼저 먹어본건 우리 회사 사람들이 좋아하는 고기였는데요.

불고기나 갈비 같은 육류들은 질기지 않고

부드러운 것은 물론이고

달짠달짠한 양념도 골고루 잘 베어져 있더라구요

그리고 양념 자체도 너무 자극적이지 않으니까

배불리 먹은 후에도 속이 불편한게 없어서 좋았어요.

 

많은 사람들이 맛있게 먹으니까

제 기분이 다 좋더라구요.ㅎㅎㅎ

 

 

 



 

 

 

맛있기는 다양한 종류의 생선으로 만든 회와 초밥

문어나 새우 같은 해산물들도 맟나가지였어요.

이런 해산물들은 가장 중요한게 신선함이라고 할 수 있겠죠.

 

가까이 가보면 향부터 신선함이 가득하고

먹어보면 싱싱함이 입안에 가득 멤돌더라구요.

 

 



 

 

제가 또 궁금한게 있으면 잘 못참는 성격이라서

직원분에게 물어보니까 동원은 재료를 무척이나

까다롭게 점검하고 관리한다고 해요.

 

좀 시간이 지난 재료들은 바로 버리고

새로운 신선한 재료를 이용해서 요리를 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맛이 뛰어날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직원분의 이야기로도 좋은 재료를 써야 안전도 안심이 되고

맛도 좋아진다고 하더라구요.ㅎㅎㅎ

 

구성도 에파티이저부터 메인요리와 디저트까지 이어지는 풀코스가

잘 짜여져 있으니까 순서대로 배불리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이제와서 생각해보면 제 친구가 좀 까다로운 애가 아닌데

포항출장뷔페로 알려준 이유가 다 있는 것 같아요.ㅎㅎㅎ

 

 

 

 

 

 

첨에는 걱정도 많이 하고 신경도 많이 썼는데,

동원출장부페에서 음식을 기대 이상으로 잘 준비해주고

식사를 진행하는 동안에도 필요한게 있으면 알아서 착착 준비해주고

뒷정리까지 깔끔하게 해줬으니까 편하게 알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직원들도 배불리 잘 먹었다고 말하고,

준비하느라 고생했다고 칭찬을 해주니까

준비한 제 입장에서도 기분이 좋더라구요.

이렇게 또 점수를 좀 따는거죠.ㅋㅋㅋ

다음에도 행사 때문에 포항출장뷔페가 필요할때는

고민하지 말고 곧바로 연락해야 겠습니다.ㅎㅎㅎ

 

혹시 필요하신 분이 계실 것 같아서 밑에 정보를 남기도록 할께요

참고하시면 후회하지 않으실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