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천출장뷔페 혼자서도 충분해요!


영천출장뷔페 혼자서도 충분해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존 하루입니다.

1월도 벌써 절반이나 지나가 버렸네요.

설 연휴가 코앞이라서 그런지,

유난히 짧게만 느껴지는 것 같아요.

 

덕분에 새해 시작과 동시에 계획했던 많은 일들을

연휴 이후로 미루고, 제대로 하지 않는 것 같아요.

오늘부터라도 힘내서-! 달려봐야할것 같습니다.ㅋㅋㅋ

 

올해 가장 큰 일이라면 우리 회사에 새로 회장님이

취임하신게 아닐까 싶어요.

그래서 취임식 행사를 준비해야 했는데

이걸 또 저 혼자 다 맡아야 했거든요.

처음에는 진짜 어떻게 해야할지 까마득했는데,

다행히 동원출장부페에서 준비를 잘해줘서

수월하게 할 수 있었답니다.

 






 

회사에서 진행하는 행사가 1년에도 여러 개 있지만

회장 취임식은 이번이 처음이었어요.

내부는 물론이고 외부에서도 중요한 손님들이 많이 찾아오시는 자리인데

소홀하게 준비할 수 없잖아요.

 

혼자서 어떻게 행사를 진행하면 좋을지

무엇을 준비해야할지 꼼꼼히 기획을 짰는데

가장 큰 문제는 다같이 먹을 음식을 준비하는 것이었어요.

 

우리 회사 사람들이 입맛이 좀 까다로운게 아니거든요.

그래서 진짜 맛있는 영천출장뷔페를 찾아보기 위해서

검색해서 이곳저곳 비교도 많이 했는데,

마침 친구 한명이 자기가 행사 때문에 신청했는데

너무 좋았다고 동원을 알려주더라구요.

 

그래서 연락을 했는데-

결과부터 알려드리자면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제 친구가 좀 깐깐한 애가 아니거든요.

그래서 이녀석이 칭찬할 정도면 진짜 괜찮을 것 같다는 기대를 품고

연락을 했어요.

 

상담해주시는 직원분도 친절하고

행사를 많이 해본 경험이 많아서 그런지

주어진 예산이랑 행사에 참석할 인원을 알려드리니까

거기에 어울리는 코스로 알려주시더라구요.

 

알고 보니까 영천출장뷔페가 필요할 때 많이 연락하는데

영천뿐만 아니라 대구나 창원 김해같은

경상도 대부분의 지역이라면 신청이 가능한 곳이었어요.

맡아서 진행하는 행사도 회사 행사부터 잔치나 결혼식 준비까지

다양하게 준비를 해주는 곳이더라구요.

특히 단골이 많은 곳이었는데,

그만큼 만족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말이 아닐까 싶어요.

 

 

 




 

 

이렇게 주문을 끝내고 나니까 행사날에 늦으면 어쩌지

라는 걱정이 되기도 하더라구요.ㅎㅎㅎ

실컷 계획과 순서를 다 짜놨는데 음식이 늦으면 엄청 곤란한데

약속했던 시간보다 좀더 일찍 도착해서 서둘러 준비를 해주시더라구요.

괘난 걱정이었죠.ㅋㅋㅋ

 

직원분에게 행사를 준비해야할 자리를 알려드리고

저는 찾아오시는 손님을 안내를 해드렸는데

돌아와보니까 멋진 자리를 마련해주시더라구요.

 

즉석에서 요리를 해야 할 공간은 따로 마련해두고,

사람들이 앉아서 식사를 할 자리는 이동하게 편하게 간격도 맞춰주고

위에는 깨끗하게 세탁된 테이블 커버를 덮어서 준비해주시더라구요.

 

 

 


 

 

 

음식도 그냥 준비해주는게 아니라

시원하게 먹어야 하는 해산물 요리들은 시원하게 준비하고

따뜻하게 먹어야 하는 음식들은 식지 않게 데우고

음식에 먼지가 달라붙지 않도록 비닐랩으로 덮어서 준비해주는 준비성까지-

부족함을 찾아볼 수 없었어요

 

사회자가 행사를 진행하는 동안에 저는 잠시 나와서

미리 준비된 영천출장뷔페 음식들을 살펴봤는데요.

일단 예쁘게 장식되어 있는게 놀라웠어요.

 

원래 많은 인원이 먹을 음식을 준비하다보면

이렇게 장식까지 꾸며서 준비하기는 쉽지 않을텐데

여기는 플레이팅까지 신경써서 해주니까 분위기가 확 살아나더라구요.

특히 이번처럼 중요한 행사에서는 분위기도 중요할 수밖에 없는데

이처럼 예쁘게 꾸며주니까 어디 고급 레스토랑에서 하는 것

같은 기분이 들 정도였어요.^^

 

 

 




 

이렇게 예쁘게 꾸며주니까 식사시간에 사람들이 보고는

다들 감탄부터 하더라구요.ㅎㅎㅎ

먹기 전에 너무 예쁘다며 사진부터 막 찍는데

덕분에 줄을 길게 서서 먹어야 했답니다.

 

하지만 일단 다 함께 먹어야 하는 음식인만큼

맛이 가장 기대 될수밖에 없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영천출장뷔페를 먹을 때

시원한 메뉴부터 먹고 따뜻한걸 먹는답니다.

이렇게 먹어주면 소화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우선 다양한 회와 초밥 해산물이 있는 쪽으로 택했는데

싱싱한 해산물을 먹으면 신선한 특유의 향이 있잖아요?

그런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담아와서 먹었는데 와~ 진짜 여기 해산물 요리가 대박이었어요

마치 횟집에서 먹는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였는데요.

 

생선살의 탄력도 느껴지고,

새우나 조개 껍질도 잘 까지고,

달짠달짠한 초장 맛도 일품이구요.

 

 

 


 

 

준비해준 직원분과 이야기를 해보니까

여러 사람이 한자리에서 먹는 음식을 준비해야하기 때문에

음식 안전에 특히 조심한다고 해요.

그래서 청결함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서 요리를 하는데

재료가 조금만 시간이 지나도 바로 버리고

신선한 재료로 요리를 한다고 해요.

보관에도 특히 신경을 많이 쓰구요.

 

일단 재료가 훌륭하니까

음식 맛 또한 좋은 게 아닐까 싶어요.

 

 

 

 




신선한건 여러가지 육류 요리도 마찬가지 였어요.

불고기는 양념이 골고루 잘 베어져 있어서 맛있었고

갈비는 일단 질기지 않고 연하고 부드러우니까 먹기 편했고 말이죠.

정말 고기 요리가 기억에 남네요.

 

우리 직원들도 나름 고기 맛있다고 소문나면 찾아가는 사람들이지만

동원처럼 맛있게 음식을 준비해주는 영천출장뷔페는 본적이 없거든요.

재료도 신선하고 양념도 자극적이지 않으니까

먹은 후에도 속이 편안하다는 점이 좋았던거 같아요.

 

 

 

 

 

 

준비도 철저하게 해주고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에도 즉석에서 요리도 해주고

테이블에 접시가 쌓일라 치면 곧바로 치워주고-

모두 끝난 후에는 뒷정리까지 다해주시니까 우린 다로 할게 없더라구요.ㅎㅎㅎ

덕분에 편하게 취임식을 끝마칠 수 있었어요.

 

참석해준 직원들도 음식 맛있고 너무 잘 준비했다고

좋아하니까 이번에 점수 좀 딴 것 같아서 기쁘네요^^!

이웃님들 중에서도 영천출장뷔페가 필요한 모임자리가 있으면

동원출장부페에 연락해보면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