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동출장뷔페 특별한 취임식 준비!



안동출장뷔페 특별한 취임식 준비!

 

 

 

안녕하세요!^^

2020년이 시작된게 어제 같은데 벌써 3주째에 접어들고 있어요.

시간이 진짜 빠른거 같네요.

개인적으로 아직 책상 위에 놓인 달력도 넘기지 않았답니다.

이달 초에 독감에 걸려서 며칠동안 쉬다 나왔더니 아직 2019년에

머물러 있더라구요.

진짜 모두 독감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죽다 살아난 기분이에요.

 

새해 계획을 세우면서 1월에도 해야할 일들을 세웠는데

잠시 미룰 수 밖에 없었어요.

이번 달에 회사에서 가장 중요한 새로 오신 회장님의 취입식 준비를

                                     맡아서 해야했기 때문이거든요.                    

 

중요한 손님들도 많이 오고 해야할것도 많았지만

다행히 동원출장부페에서 준비를 잘해줘서

편하게 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아무래도 회장님의 취임식이라서 준비를 소홀하게 할 수 없었어요.

워낙 중요한 손님들이 많이 오시는 자리이기 때문에

기획도 짜야했고 동선과 리허설까지 해야했답니다.

 

장소는 회사 안에 큰 강당이 있으니까 여기서 하면 된다 싶었는데

문제는 손님들과 다함께 먹을 음식을 어떻게 해야할까 였어요.

처음에는 차라리 호텔 자리를 하루 빌릴걸 그랬나? 잠시 생각도 했지만

그랬다가는 예산이 오버페이 되기 때문에 안하길 잘한거 같구-

 

그때는 정말 고민 많이 했어요.

다행히 동료가 지난 달에 자기 집안 잔치때 주문한

안동출장뷔페가 정말 좋았다고 알려준 곳이 바로 동원이었어요.

 

여기는 안동만이 아니라 경상도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었고,

규모가 작은 행사부터 대규모로 진행하는 자리까지

모두 맡아주는 곳이었어요.

 

 

 



 

 

 

일단 다양한 경험과 오랜 경력을 자랑하는 안동출장뷔페인만큼

더 이상 고민할 필요가 없을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연락해서 주문부터 하기로 했는데

상담해주시는 직원분이 무척이나 친절했던 기억이 나네요.

 

저도 직접 주문해보는건 처음이라서 뭐부터 말해야할지 몰랐는데

알려주시는 대로 예상 인원과 사용가능한 예산의 범위 안에서

가장 어울리는 코스 요리로 주문을 했답니다.

 

행사 날에도 좀 긴장했던게 아니에요.

행여나 늦으면 어쩌나? 한참 걱정을 했는데,

약속 시간 전에 도착해서 자리를 준비해주시더라구요.ㅋㅋㅋ

 

원래 뭘하든 첫인상이 가장 중요한 법이잖아요?

진짜 직원분들 준비하는 모습을 보고 감탄했답니다.

테이블도 간격을 맞춰서 배열해주고,

테이블 커버나 준비해온 수저 같은게

정말 깨끗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그리고 미리 준비해온 음식들은

따뜻한건 식지 않게 데워서 준비해주고

차갑게 먹는 메뉴들은 시원하게 하고,

그리고 그 위에는 비닐랩을 덮어서 깔끔하게 준비를 하는 등-

역시 많은 행사를 준비해본 경험 많은 업체는

다르다는걸 느낄 수 있었어요.

 

계획대로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에

저는 잠시 몰래 빠져나가 미리 준비된 음식들을 체크했답니다.

그런데처음에 놀란게 이게 진짜 내가 주문한게 맞나? 싶을정도로

음식 양도 많고 종류도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가성비가 환상적이었답니다.

 

혹시 제가 잘못 주문한게 아냐? 직원분에게 재확인을 할 정도였어요.ㅋㅋㅋ

 

그리고 한가지 더,

예쁜 플레이팅도 빼놓을 수 없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중요한 분의 취임식 자리인만큼

분위기에 걸맞는 퀄리티의 음식이 필요했는데

하나부터 열가지 전부 예쁘게 잠시에 담겨져 있고

또 꾸며져 있으니까 눈으로 보고도 이게 진짜 안동출장뷔페 맞아?

의문이 들 정도였답니다.

 

이정도는 호텔이나 고급 레스토랑에서도 찾아보기 힘들 정도의

예쁜 퀄리티였거든요.

 

 

 



 

 

 

장식들 덕분에 눈으로 보기에도 느낌이 더욱 살아나는데

고기가 완전 환상적이더라구요.

씹어보면 촉촉한 육즙이 느껴질만큼 맛있는 불고기와

부드러워 먹기 좋았던 양념갈비,

먹으면 입안에서 살살 녹는 맛이 일품이었어요.

 

다른 곳처럼 질기거나 딱딱한 것도 전혀 없고,

양념도 전체적으로 골고루 잘 베어져 있으니까

진짜 맛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나름 고기 맛에 대해서 미식가라고 자부하는데

뷔페음식 중에서 동원만큼 맛있게 고기를 준비하는 곳은

본적이 없는 것 같아요.

 

 

 


 

 

 

고기도 인상깊었지만 여러가지 해산물 요리들도

기억에 많이 남네요.

안동출장뷔페 중에서 해산물 요리에 가장 중요한건

역시 신선도가 아닐까 싶어요.

조금만 오래되도 냄새부터 안좋고

맛도 떨어지고, 심지어 속이 안좋을 수도 있잖아요.

 

그런데 동원에서 먹었던 해산물 요리들은

마치 횟집에서 먹는 것 처럼 싱싱한 맛이 일품이었답니다.

먹어보면 입이 즐겁다는게 어떤건지 알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준비하는 직원분과 대화를 하면서 알게된 사실인데

알고 보니 여기 동원에서 음식을 준비할 때

가장 신경쓰는 부분이 식재료의 신선함이라고 해요.

이건 고기나 해산물 요리와 상관없이

어떤 재료라도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서 음식을 만든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시간이 좀 된 재료들은 곧바로 처분하고

새로운 재료를 보충해서 요리를 한다고 합니다.

이야기를 듣고 나니까 왜 여기가 맛있는지

확실히 알 수 있을것 같더라구요.

 

많은 사람들이 다 함께 먹는 음식이니까

양에 집중하기 마련인데

제가 주문한 안동출장뷔페는 맛과 퀄리티도 대단하더라구요.

 

 

 



 

 

 

처음에는 저 혼자 회장님 취임식 준비를 맡아야 한다니까

진짜 눈앞이 깜깜했는데 다행히 동원출장부페를 알게 되서

편하게 준비를 할 수 있었어요.

 

명함을 딱 받아뒀다가 다음에도 행사가 있을 때

연락을 하려구요.ㅋㅋㅋ

이웃님들 중에서도 안동출장뷔페가 필요하시다면

저는 동원출장부페를 바로 알려드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