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니 다양한 효능 넌 정말 완벽해!


노니 다양한 효능 넌 정말 완벽해!


요즘 제 주변에 노니허브를 챙겨 먹고 있는 사람들이 꽤 많네요.

그만큼 입소문이 났다는 것은. 이 허브의 효능을 사람들이 입증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생각해요. 

요즘 사람들이 얼마나 정보력도 빠르고, 똑똑한가요~ 

남들이 모두! 좋다고 말하는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는 법!!!!!

그래서 저도 천연허브, 노니를 먹게 되었답니다.



저 혼자서만 챙겨먹기에는 조금 양심에 찔려서(?)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기에 저희 엄마 것도 같이 구입을 했거든요.

간만에 착한 일 한번 해보겠다고~ 설레는 마음으로 선물을 드렸더니;;; 

세상에 왠걸~ 벌써 드시고 계시네요??? 

동네 아줌마들 사이에서도 엄청 유명한 허브라고~ 단체로 구입하셨대요~ㅋ

역시! 아줌마들의 단체 채팅방에는~ 온갖 정보들이 수두룩~ 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엄마는 주스로 된 제품을 구입하셔서 하루에 두 번 드셔오셨대요.

어쩐지, 혈색이 점점 좋아지셔서~ 좋은 일이 있으신가...

어디서 산삼이라도 캐서 드셨나.... 했네요^^;;;

그런데요~ 지금은 드시던 주스는 싱크대 선반에 올려두시고, 제가 선물해 드린 캡슐제품을 드시고 계세요^^

왜냐하면~ 그 주스가 엄청나게 맛이 없거든요~ ㅋ

저도 슬쩍 맛 봤다가, 기절하는 줄 알았어요~ ㅎㅎㅎㅎㅎㅎㅎ

가뜩이나 쓴 맛을 싫어해서 그 흔한 칡즙 한 번 안 먹어 봤는데~ 

도저히 삼킬 수 없는 맛이더라구요. 그리고 맛만 없는게 아니라~ 그.. 알수없는 향은..;;

저희 엄마는 그래도 먹을만 한데 호들갑 떤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잔소리를 하셨지만.

본인도 주스는 스톱하고, 제가 드린 캡슐제품을 드시기 시작하셨으면서..ㅋㅋㅋ



노니는 맛이 엄청 없고, 향도 완전 별로!인 열대허브랍니다.

치즈향이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고, 발냄새 같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고ㅋㅋ

각자 느끼기에 차이가 있겠지만. 확실히 좋지않은 것은 맞아요~ㅋ

원산지는 태국으로, 현지에서는 진통제, 치료제 등~ 약초로 이용해왔는데요.

상비약처럼~ 집집마다 노니 없는 집이 없을 정도라고 해요.



이 허브는 적응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원산지와 생육조건이 비슷한 곳, 

동남아시아, 중국등지에서도 자라난다고 해요.

(그 중에서도 태국에서 자라나는 노니가 최상품으로 손꼽히지요~ㅋㅋㅋ)

수십개의 하얀 꽃이 지면서 하나의 열매를 맺게 되는데요.

그만큼 귀하고, 특별한 열매인 것 같아요~



포함되어있는 영양성분이 무려 140가지가 넘구요. 

생리활성물질, 피토케미컬 성분은 200여가지나 된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효능을 일일이 전부 나열해드릴 수가 없네요~^^;;;;

그래서 '신이 내려주신 선물'이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나봅니다~

유럽에서는 노벨푸드로 지정된 적도 있다고 하니. 

이 허브야말로, 산삼 부럽지 않은 만병통치약이 아닌가~ 라는 믿음이 생겨요.



노니의 대표적인 효능들에 대해 몇가지 알아볼께요. 

이 허브에는 스코폴레틴이라는 성분이 매우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요.

이 것은 혈관을 확장시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줄 수 있고,

혈관벽에 가해지는 압력이 줄어들기 때문에 고혈압개선에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답니다.

그리고 염증을 개선시키는 작용을 하기 때문에

만성질환 환자에게 매우 좋은 허브로 알려져 있어요.



그리고 프로제로닌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파인애플의 40배에 달하는 양이랍니다. 

이 성분은 염증이나, 노화 등으로 인해 손상된 세포를 정상화시켜줄 수 있고,

세포 자체의 기능을 강화시켜줄 수 있기 때문에

면역력을 증진시켜줄 수 있어요.



염증유발물질, 사이토카인이라는 것은 암을 일으키는 원인이 된다고 하는데요.

프로제로닌과 스코폴레틴의 효능만으로~ 암 예방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니!

게다가~ 열대식물에 포함되어 있는 항암성분 중에서 강력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 담나칸탈 성분도.

암세포의 발생과 번식을 억제해줄 수 있답니다. 



또 하나! 이리도이드!!!!!!!

무려!!!! 키위의 120배나 많이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어마어마하죠?

이리도이드는 개미들이 식물을 공격하는 것을 막아내기 위해 

식물 자체에서 발생되는 물질로, 상처를 치료하는 작용도 해줄 수 있어요.

이 것은 사람의 몸에서도 비슷하게 작용해 줄 수 있기 때문에

면역력을 강화시키고, 상처재생에 도움을 줄 수 있는거랍니다~



그리고~ 폴리페놀!!!!!!

이 성분은 대표적인 항산화성분으로 키위의 143배나 들어있답니다.

몸 속에서 세포를 공격하는 변형산소, 즉~ 활성산소를 없애줄 수 있기 떄문에

이 성분 또한 면역력, 암예방, 노화억제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어요.

그 외에도 피부미용, 당뇨예방, 피로회복, 다이어트, 숙면유도, 소화촉진, 관절염개선, 

두통완화, 스트레스해소 등의 효능들을 가지고 있어요. 



우선, 저보다 먼저 효능을 경험하신, 저희 엄마는요!!!!!

약간의 고혈압이 있으셨는데 이제는 완전히 정상수치로 나오고 있구요.

강력한 항염작용 덕택으로~ 

자주 편찮으셨던 손가락 관절도 많이 좋아지셨고, 살도 빠지셨답니다.

그리고 정말 오랜만에~푹 자고 일어나서 피로가 다 풀린 것 같이 온 몸이 가벼워지셨대요.

꾸준히 드시겠다고 하시니. 쓰디 쓴 주스말고~ 100% 캡슐로 제가 계속 사드릴려고요.



저는 아직 먹기 시작한지 오래되지 않아서 큰 변화는 없지만요.

한가지 확실히 좋아진 것이 있다면~ 피부예요.

화장품을 잘못 선택을 하거나, 잠을 제대로 못자서 엄청 피곤하거나 하면~ 

어김없이 트러블이 생기곤 했었는데.

지금은 피부자체가 건강해지고 있는 느낌이랄까요. 

피부가 나름~ 저에게 심각한 고민중에 하나였었는데. 

건강에 좋으라고 챙겨 먹은 허브가. 열 화장품 부럽지 않게 해주는거 있죠~



하루도 빼먹지 않고 꾸준히 챙겨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뭐~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캡슐제품이니~ 잘 챙겨 먹을 수 있어요!!!!^^

지금은 피부부터 시작해서 변화가 찾아오고 있지만. 

앞으로 더더욱 많은 효능들을 기대하고 있어요..

나이들어서 힘없이 아픈 할머니가 되고 싶지 않거든요~!!!!!!! 



'치앙마이유기농'이라는 사이트를 검색해 보실래요?

태국에서 자라는 허브들만 판매를 하고 있는 곳인데, 

생각보다 엄청 많은 허브들이 있더라구요~ 그 효능 또한 매우 다양하구요.

깜짝 놀란 사실인데요~ 천연허브로 가슴도 확대할 수 있대요~ 쉿!

이거 완전 대박이지 않나요? 조만간 구입하게 될 것 같은 예감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국 현지에서 직접 보내주는 제품이라, 눈으로 확인하고 살 수는 없지만.

사이트에 보시면 사람들의 후기도 좋고,

무엇보다 태국식약청 검사에서 통과한 제품들이기 때문에 믿고 구입했어요.

정성들여 꼼꼼하게 포장해서 배송해주셔서~ 안전하게 잘 받아보았지요.

최근에 쇳가루가 검출되어 논란이 되었던 제품들은. 

국내에서 생산된 제품이라는 거, 다들 알고 계시죠?

그러니~ 허브의 강국! 태국에서 바로 구입하세요~ ㅎㅎ



아! 그리고 꼭 기억해 두셔야 할 사실!

이 허브는 칼륨의 함량이 매우 높기 때문에 신장질환자는 드시면 아니되구요,

임산부나 수유중인 여성들도 자제해주셔요~

그리고 두드러기나, 설사, 복통 같은 증상이 생기는 것은. 

체질에 맞지 않아 그럴 수 있다는 점. 참고해 두시구요~


어떠셨어요? 유익한 시간이 되셨나요?

살다보면 욕심나는 것들, 가지고 싶은 것들이 끝도 없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건강인 것 같아요.

혹시나 아직도 이 허브를 드시지 않는 분들이 계시다면. 이번 기회에 건강관리 시작해보세요.

그리고 부모님께도 선물하는거 잊지 마세요~~~~~!!!!!!


>> 사이트 링크는 요기에 있습니다~

http://chiangmaiorgan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