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해출장뷔페 부담없고 편했던 동원!



김해출장뷔페 부담없고 편했던 동원!

 

 

안녕하세용~ 요즘은 시간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모르겠어요.

회사 이전문제로 한동안 그거에 집중을 하다보니

2019년도 벌써 11_ 2개월도 채 남지 않았네요.

이제 다음달이면 크리스마스….와아아악!!

_ㅠ끔찍합니다.

 

올해는 시작부터 계획했던 일들이 많이 있어서 그런지

유난히 아쉬움이 많은 것 같습니다.

공부도 제대로 못하고, 계획했던 자격증도 못땄고….

하지만 그래도 회사가 더 좋은 장소로 이전한 것에

만족을 느끼고 있어요.

 

이때 행사를 제가 다 준비를 해야 하는데,

처음에는 덜컥 겁부터 먹었답니다.

하지만 동원출장부페를 알게 된 덕분에 훨씬 편하게

수고를 덜 수 있었답니다.

 

 

 




안그래도 일이 많은데!

이전한다고 짐도 싸고 풀고, 컴퓨터로 자료도 정리하고 있는데

사장님이 기념식을 저더러 준비하라고 하는거에요._

진짜 일이 엄청 많았거든요.

순간 절망에 빠졌죠. 이걸 어떻게 혼자 다 준비를 해~?

걱정하고 있었는데, 마침 친구가 자기 회사에서도 행사할 때 꼭

연락을 하는 김해출장뷔페가 있다고 알려주더라구요.

 

그곳이 동원이었어요.

그렇게 알려준 주소를 찾아 홈피에 들어가보니까

여기는 회사 행사도 하고~

어르신이나 아이들의 잔치도 하고~

심지어 남녀 커플들을 위한 결혼식 피로연까지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게다가 단순히 음식만 준비하는게 아니라

전반적으로 필요한 것들을 모두 신청 가능하고 준비해준다고 하니까

여기닷! 딱 떠오르더라구요.

더 이상 고민할 필요 없겠다 싶어서 바로~ 연락을 했답니다.

 

 

 

 

 

 

사실 우리 회사 창고에도 책상이나 의자 같은 자재들이 있어요.

그런데 이걸 어떻게 혼자서 다 옮기고 설치하겠어요~?

그래서 김해출장뷔페를 신청하는 김에 모두 준비해준다고 하니까

더 생각할 필요가 있나요~ 같이 해달라고 했죠.

 

상담해주는 직원분도 친절해서 좋고,

무엇보다 코스 요리가 다양해서 예산과 상황에 따라 알맞은 걸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는데요.

 

우리는 일단 이전문제 때문에 예산이 얼마 없다는 점.

그리고 직원들 수도 많은데,

외부에 초대해야할 손님들까지 너무 많아서 비교적 저렴한쪽으로 선택을 할 수밖에 없었답니다. ㅜㅜ

 

 

 

 

 

 

하지만 행사 당일에 준비된걸 보니까 와~

진짜 많이 준비해주시더라구요.

이게 내가 선택한 코스가 맞나? 싶은 생각이 들 정도였는데요.

가격을 생각해보면 믿기지 않을 정도의 퀄리티였어요.

곰곰히 생각해보면 다른 준비물들까지 한번에 다 신청 가능한데,

이렇게 음식도 고퀄리티니까,

왜 한번 주문했던 사람들이 지속적으로 연락하는지,

단골 손님이 왜 많은지 알 것 같더라구요.

 

참고로 동원출장부페는 어떤 행사든 규모나 컨셉과 관계없이

신청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주로 경상도 지역이라면 대부분 주문이 가능하다는 점도 알아두면 좋을 것 같아요.

 

 

 

 

 

 

기다리는 동안 행여나 늦게 오면 어떡하지?

걱정을 하기도 했는데,

다행히 지정된 시간에 딱 맞춰서 도착을 해주시더라구요.ㅋㅋㅋ

그리고 작업에 착수하는데,

 

제가 해야 할일은 그냥 장소만 알려주는게 전부였어요.

여기에 이렇게 해주시면 됩니다~ 알려드리고

기념식 행사에 대해서 알려드리니까 뭐-

알아서 전부 다해주시더라구요.ㅋㅋㅋ

저는 할게 따로 없어서 편했답니다.

 

역시 다양한 행사를 준비해본 경험이 많다는게

작업하는 동안 느껴지더라구요.

착착 직원분들 손발이 맞아가는데,

옆에서 멍하니 한참을 서서 지켜봤습니다.

 

 

 

 

 

 

그리고 다 함께 식사를 하게 됐는데

많은 사람들이 김해출장뷔페를 보자마자 와~ 하고 놀라더라구요.

왜그러나 싶어서 보니까 너무 예쁘게 잘 차려져 있었어요.

이건 정말 감탄을 하지 않을 수 없었는데요.

 

일일이 정성스럽고 예쁘게 장식도 하고

식사를 하기 전에는 비닐랩으로 덮어서 먼지나 벌레가 닿지 않게

깔끔하게 차려져 있으니까 진짜 좋았는데요.

 

회사 확장 이전을 기념하는 자리 잖아요?

외부 손님들까지 초대해서 진행하는 자리인만큼

깨끗하고 깔끔한 것 뿐만 아니라

이렇게 품격 높은 음식까지 준비해주니까

주문한 사람으로써 놀라지 않을 수 없었어요.

 

 

 

 

 

 

맛은 말해 뭐해? 입니다.

먹어보면 진짜 재료가 신선하다는게 느껴지는데요.

싱싱한 재료들을 이용해서 오랫동안 요리 경력을 쌓은 쉐프분이 음식을 만들어주니까

너무 맛있더라구요.

즉석에서 만든 음식이나~ 준비해준 음식이나~

모두 맛있는건 마찬가지였어요.ㅋㅋㅋ

 

직원분이 이야기를 해주는데 동원출장부페는 좋은 재료를 공수하고

또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한다고 해요.

조금만 기한이 오래됐다 싶으면 바로 버리고,

좋은 재료로 요리를 한다고 하니까

맛이 없을 수가 없겠더라구요.

 

 

 

 

 

 

재료가 신선하니까 생선회 같은 경우 안전을 걱정할 것도 없고,

먹어보면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게 너무 맛나용~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문어라든지

새우들도 적당히 잘 익혀져 나오니까 껍질을 까먹기도 딱 좋구요.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김해출장뷔페를 먹어보고 실망하는 경우가

바로 고기인 것 같아요

고무처럼 너무 질겨서 먹다가 마는 경우도 종종 있는데요.

하지만 동원에서 만든 갈비나 불고기 등은 육질이 연하다는 점!

부드럽고 연하니까 마음껏 씹고 뜯고 즐기며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정말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_ㅠ 감동이었어요.

 

 

 

 

 

 

행사 진행 절차에 딱 맞춰서 셋팅을 해주고

차례대로 즉석에서 맛나는 요리를 해주고,

행사가 다 끝난 후엔 뒷정리도 맡아서 깔끔하게 해주니까

이처럼 편하고 좋은 김해출장뷔페가 어딨나? 싶으네요.ㅋㅋㅋ

 

행사가 많은 회사라든지 잔치를 앞두고 계신 분이 계신다면

동원출장부페를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www.dwbuff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