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미출장뷔페 찾으시면 동원이에요!


구미출장뷔페 찾으시면 동원이에요!

 

 

 

안녕하세요^^!

새해 1월은 설 연휴가 있어서 유난히 짧은 것 같아요.

참고로 저는 이달 초에 독감 때문에 시작하자마자 며칠쉬었더니

한달이 더 빨리 지나가버린 것 같네요.ㅋㅋㅋ

그래서 밀린 업무를 처리하느라 정신없이 일을 하고 있는데

이번에 회장님이 새로 오시면서 추임식까지 준비를 맡아야 했어요.

정말정신 하나도 없었죠.

그리고 저는 행사 같은걸 맡아본적도 없어서

뭘 어떻게 해야할지 곤란했는데,

다행히 동원출장부페에서 음식을 맛있게 준비해줘서

먹는 것 만큼은 걱정을 덜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사실 이런 행사는 총무팀에서 담당을 하는 일인데

이번에는 제가 맡아서 진행을 하게 됐답니다.

처음에는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해서

비슷한 일을 하는 친구에게 힘들다고 말을 했더니

친구가 도와주겠다고 구미출장뷔페 업체를 하나 소개해주더라구요.

그곳이 바로 동원이었어요.

구미뿐만 아니라 경상도 대부분의 지역에서 활동할만큼

제법 규모도 큰 업체였는데요.

 

규모 뿐만 아니라 다양한 행사도 맡아서 진행하고 있었는데

이번의 경우처럼 회사에서 진행하는 행사라든지

또는 집안에 어르신이나 아이들의 잔치나

신혼 부부를 위한 결혼식의 전반적인 준비까지 진행이 가능한

다재다능한 업체였어요.

이런 수많은 경험 덕분에 괜찮겠다 싶어서 연락을 하게 됐답니다.

 

 

 



 

 

 

일단 선택을 했으니 더 이상 고민할 것 없었는데요

구미출장뷔페 상담을 해주는 직원분이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신 덕분에

쉽게 신청을 할 수 있었답니다.

 

제가 어떤 코스로 신청을 해야할지 몰라서 직원분에게

행사에 참석하는 인원과 한정된 예산을 알려드리니까

거기에 알맞은 코스 요리를 알려주더라구요.

 

가격대에 알맞은 중간 코스라고 알고 있었는데

막상 당일에 보니까 이게 내가 신청한게 맞나? 싶을정도로

무척이나 양이 많고 음식 종류도 다양하더라구요.

 

 

 


 

 

 

역시 단골손님이 많고 경험이 많은 업체는 남다르다는 것이

테이블과 의자를 준비하는 모습만 봐도 알 수 있겠더라구요.

 

사람들이 다니기 편하게 중간중간에 공간도 나눠서 배치를 해주고

즉석에서 요리를 하는 공간과

음식을 준비하는 곳과

그리고 앉아서 먹는 곳까지 동선에 맞춰서 준비를 해주더라구요.

 

그리고 음식이 식지 않도록 따뜻하게 데워서 준비도 해주고

랩으로 덮어서 깨끗하게 해주는 등

이런 사소한 부분까지 꼼꼼히 챙겨주는 모습이 인상 깊었어요.

 

 

 


 

 

 

다 마련된 음식들을 보니까 아무리 봐도 중간급

코스라는게 믿기지 않더라구요.

양도 많고 푸짐해서 진짜 제가 주문한게 맞냐고

다시 확인할 정도였어요.ㅋㅋㅋ

진정으로 가성비가 갑이더군요.

비록 제 돈이 아니지만 조금이라도 아낄 수 있으면 좋잖아요.ㅎㅎㅎ

 

생각해보면 구미출장뷔페는 많은 인원이 한자리에서 먹는 만큼

퀄리티 적인 부분에서는 기대하기 힘든데,

모든 메뉴가 예쁘게 플레이팅 되어 나온다는 점도 인상 깊었어요.

비쥬얼적으로 예쁘게 준비를 해주니까

분위기가 마치 호텔이나 레스토랑에서 취임식을 하는

기분이었답니다.

 

 

 



 

 

 

일단은 구미출장뷔페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는

역시 고기일수밖에 없죠.

특히나 우리 회사 직원들 고기라면 아주 귀신같이 달려드는

사람들 뿐이라서 말이죠.ㅋㅋㅋ

 

이번에 유난히 고기가 빨리 줄어들길래 왜이러나 싶어서

접시에 담아 먹어봤는데 와~

뷔페에서 먹는 갈비에 육즙이 촉촉하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리고 육질도 부드럽고 간도 과하게 짜거나 달지 않으니까

사람들이 왜 맛있다고 말하는지 알 수 있겠더라구요.

 

고기가 줄어드는 속도를 보며

저도 서둘러 두번 세번 담아와서 먹었어요.ㅋㅋㅋ

 

 

 



 

 

 

많은 사람들이 먹는 음식인만큼 일단은 재료의

신선함이 중요할 수밖에 없잖아요?

이럴 때 체크해보기 딱 좋은 음식이 회나 해산물들이죠.

다양한 종류의 회가 마련되어 있었는데

어느것을 먹어도 잡내를 느낄 수 없었고

바다 특유의 신선한 향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동원출장부페는 재료 하나하나가 모두 신선하니까

재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직원분에게 가서 이야기를 해봤답니다.

요리를 하시는 분도 경력이 오래됐고

마인드도 좋은 재료를 사용해야 음식 맛이 좋을 수밖에 없다면서

좋은 재료를 사용해서 요리한다고 하시더라구요.

 

보관을 하는데 특히 신경을 많이 쓰고,

조금 시간이 지난 재료는 미련을 남기지 않고 버리고

새로운 재료로 신선하게 음식을 만든다고 하니까

위생이나 청결적인 면에서도 안심이 되더라구요.

 

메뉴의 구성도 식전에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에피타이저부터

메인 디쉬와 디저트까지 완벽하게 구성되어 있으니까

차례대로 마음껏 음미하며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우리가 편하게 행사를 진행하고 직원들과 즐겁게 식사를 하는 동안에도

현장에 나온 직원분들은 접시가 쌓이지 않게 치워주고

뒷정리까지 깨끗하게 해주시니까 우리는 따로 뭐 할게 없었답니다.

역시 프로의 향기랄까요.

이렇게 잘해주니까 많은 사람들이 필요할 때 찾는게 아닐가 싶어요.

 

처음에는 혼자 준비해야해서 걱정이 많았는데

다행히 동원출장부페에서 기대 이상으로 음식을 잘 장만해줘서

편하게 행사를 끝마칠 수 있었답니다.

찾아주신 손님이나 직원들도 너무 잘 준비를 했다면서 칭찬해주니까

준비한 제 입장에서도 기분이 완전 좋더라구요.ㅎㅎㅎ

 

이웃님들 중에서 행사나 잔치 때문에 구미출장뷔페가 필요할때는

동원출장부페부터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에 정보 남겨둘 테니 필요하시면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