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진주출장뷔페 성공적인 기념식 행사했어요.



진주출장뷔페 성공적인 기념식 행사했어요.

 

 

 

2019년이 시작된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벌써 2020년이 다가 오고 있다는게 여러분들은 믿기시나요?

저는 아직도 올해가 벌써 거의 다 지나갔다는게 믿기지가 않네요.

올해가 벌써 다 지나가서 두달밖에 남지 않았다는 사실보다

더더욱 저를 충격에 빠트렸던 사건이 사실 지난달에 있었는데요.

그것은 바로 회사 확장 이전 기념식의 담당자가

제가 되었었다는 것이였어요.

 

담당자가 제가 된 후로 정말 엄청 바쁘고, 하루도 쉬지 못 하고

내가 일을 하는건지, 일이 나를 하는건지 모를 정도로 정신없이

살고 있던 저를 지옥에서 구해준 이가 있었으니,

바로 동원출장부페였어요.

 

 

 



 


사실 이렇게 큰 기념식은 처음으로 맡아보는거라

굉장히 긴장되고 어려웠었는데요.

어떻게 해야할지 감도 안 오는 상황에서 일단 진행을 했던 터라

정말 정신이 하나도 없었거든요.

 

그나마 다행이였던것은 회사 주차장쪽에 넓은 야외장소가

있었고, 초대해야 할 손님들이 정해져 있었다는 것이였어요.

행사의 규모가 규모이다 보니 많은 일들을 처리했어야 했는데,

그 중 가장 머리가 아팠던게 음식부분이였어요.

 

우선 장소가 야외인만큼 진주출장뷔페들 중

하나를 불러야겠다는 결론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주변 사람들에게도 많이 자문을 구하고, 인터넷으로도

열심히 찾아보니 하나같이 동원출장부페가 좋다는 말들이었어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정리도 잘 되어 있어서

알아보는데 편했고,

후기를 남겨준 평을 보는데 굉장히 좋아서

안심이 가더라고요.

 

게다가 음식들 뿐만 아니라 햇빛을 가려줄 천막과 테이블,

의자 등 행사의 전반적인 물품들을 알아서 준비, 셋팅까지

해주신다고 하기에 잘 됐다 싶더라고요.

 

실제로 이용해본 제 지인들도 진주출장뷔페들 중 가장

괜찮다는 얘기를 많이 하기에 바로 연락을 취했답니다!

 

 

 

 

 

 

아무래도 제가 담당자다보니 실수가 나오면 안 돼서

까다롭고 귀찮게 상담자분을

괴롭혔는데, 끝까지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더라고요.

친절하고 자세한 답변들에 이정도면 믿을 수 있겠다 싶어

바로 신청을 했어요.

음식은 다양한 코스가 준비가 되어 있었는데요.

회사 예산 사정상 적당한 코스로 주문을 했답니다!

 

 

 

 

 

 

당일날이 되니, 정말 더더욱 긴장되고 정신이 없더라고요.

그런 저의 긴장을 풀어준게 바로 제시간에 딱 맞춰서 도착해

셋팅까지 완벽하게 해 주더라구요.

강렬한 햇빛을 가려주는 천막부터 테이블, 의자까지

셋팅을 제시간에 끝내서 행사 진행을 무사히 할 수 있었답니다.

경험이 많은 곳이라 그런지 시간 약속은 정말 철저하더라고요!

 

그리고 여기 저기 돌아다니느라 바빴던 탓에 음식들은 나중에야

확인 할 수가 있었는데, 적당한 가격으로 주문했단게 믿기지 않을 정도의

최상급 퀄리티로 음식들이 나오더라고요.

심지어 양도 푸짐했고, 종류도 매우 다양했어요.

가성비 실화야? 라는 소리가 절로 나왔답니다.

 

 

 

 

 

 

외부에서 손님들도 많이 찾아 오시고, 사장님의 체면과

명예가 걸린 행사였기 때문에, 겉으로 보여지는 모습들도

굉장히 중요했었는데요.

그런 행사의 중요성을 어떻게 그렇게 잘 파악했는지,

동원의 플레이팅이 정말 예술 그 자체더라고요.

 

고급스러우면서도 먹음직스럽게, 그리고 예쁘게 플레이팅이

된 음식들을 보며 정말 감탄, 또 감탄 할 수 밖에 없었답니다.

사람들도 저와 같은 마음이였는지 음식들을 한참이나

바라보고 사진을 찍으시더라고요.

 

 

 

 

 

 

플레이팅 만큼이나 중요한게 바로 음식들의 맛이잖아요?!

우선 믿음이 갔던 점은 진주출장뷔페에서는 식재료 관리를 꽤나 잘 한다는

소문이 있었기 때문인데요.

알아보니 오래된 재료들은 바로 버리고,

신선한 식재료들만으로 요리를 한다는게 사실이더라고요.

그래서 우선 신선도가 가장 중요한 회와 해산물들을 먹어봤는데요.

 

그야말로 싱싱함이 그대로 느껴지더라고요.

쫄깃쫄깃하고 탱탱한 해산물과 회의 식감도 살아있었고,

비린내도 전혀 안 나고 깔끔한 맛이 느껴져서 정말 맛있더라고요.

소문이 괜히 나는게 아니구나를 깨닫는 순간이었어요.

 

 

 

 

 

 

고기를 먹어 봤을 때도 위와 같은 마음이였답니다!

사실 다른 진주출장뷔페들에서 고기가 들어간 요리들을 먹었을 때에는

딱딱하거나 잡내가 많이 나서 아무리 고기를 좋아하는 저일지라도

많이 못 먹겠다는 생각이 들었었는데요.

 

여기에 있는 고기가 들어간 요리들은 정말 하나같이 부드럽고 연하고,

거기다 양념의 간도 잘 배여있고, 간도 딱 맞아서 물리지도 않고!

잡내도 전~혀 안 나서 정말 맛이 좋더라고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가 잘 먹는 모습이여서,

다시 한 번 속으로 뿌-듯 했답니다.

 

 

 

 

 

 

셋팅부터 음식의 퀄리티까지, 정말 100점 만점을

줘도 안 아까울 만큼 만족스러웠어요.

아무래도 경험이 많은 곳이라는 증거겠죠?

동원이 없었으면 어떻게 내가 이 큰 행사를 진행 할 수 있었을까

생각하니 정말 아찔하더라고요.

 

정말 진주출장뷔페 덕분에 저는 일 잘한다는 칭찬을 당일날

수도 없이 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사실 당일날의 일은 대부분 제가 한게 아니지만,

그래도 칭찬받는 것은 제 몫이였답니다^^!

 

 

 

 

 

 

 

어떻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까 하다,

제가 그래도 글을 올리면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되었네요!

 

동원출장부페는 진주를 포함한 경남과 경북 지역까지도 신청이 가능하며,

집안에서 하는 잔치나 집들이 등의 작은 규모의 행사도 진행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고요!

 

 

너무나도 만족스러웠던 가격과 음식들을 만날 수 있었던

진주출장뷔페니까 여러분들께도 알려드릴께용!

 

 

 

 

 

http://www.dwbuff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