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상주출장뷔페 덕분에 편하게 기념식을 했어요.


상주출장뷔페 덕분에 편하게 기념식을 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 아침에 출근길에 보니까

대부분 사람들이 두터운 외투를 입고 출근을 하더라구요.

그만큼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다는게 느껴지는데요.

벌써 11올해도 이제 2개월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시간이 무척이나 빠른 것 같은데,

계절까지 겨울이 성큼 다가왔네요.

 

그래서 저도 회사에 출근하자마자 개별난방용품부터 챙겼어요.

올해는 회사가 이전을 하는 바람에 다들 짐정리 하느라 바빴는데,

겨울을 앞두고 있어서 난로나 전기방석을 따로 빼놓길 잘한 것 같아요.

 

바로 지난 주에는 우리 회사가 이전을 기념하는 행사를 가졌는데요.

이걸 저 혼자 책임을 지는 바람에 정신없이 준비를 해야 할 것 같았는데,

다행히 각종 행사와 잔치를 잘 준비하는

동원출장부페를 알게되서 편하게 할 수 있었답니다.

 


 



 

사실 행사라는게 혼자서 준비하려면 해야할게 한두가지가 아니잖아요.

일단 저는 가장 먼저 초대해야할 손님들 명단을 정리해서 연락도 하고,

전직원들에게 공지를 돌렸어요.

그리고 행사 장소를 정해야 하는데,

처음에는 가까이에 있는 호텔의 홀을 하루 빌릴까 싶었는데,

예산을 생각해보니 좀 어렵겠더라구요.

 

그래서 장소는 이번에 이전한 회사의 넓은 주차장에서 하기로 했어요.

마침 날씨도 가을이라서 화창하고 너무 좋았으니까요.

그냥 넘기긴 너무 아깝더라구요.

 

이제 다함께 먹을 상주출장뷔페를 알아보는데,

동원은 음식뿐만 아니라 행사를 진행하는 필요한

전반적인 준비물들까지 모두 준비할 수 있더라구요.

안그래도 바빠 죽겠는데 여기다 싶어서 곧장 연락을 했답니다.

 

 

 

 

 

연락해서 물어보니까 다양한 코스 요리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어떤걸 신청할까? 인원과 예산을 고려해보니까 도저히 안맞더라구요.

그래서 적당하고 저렴한 코스를 신청하게 됐는데,

후에 알려드리지만 결과적으로 정말 기대 이상이었어요.

가격을 생각해보면 도저히 믿기지 않을 정도로 뛰어난 다양한 종류와

많은 음식들이 마련됐거든요

퀄리티도 엄청나게 뛰어나더라구요.

완전 서플라이즈 였답니다.

많은 사람들이 여기 어디 상주출장뷔페에서 주문한거냐고

여러 번 물어볼 정도였어요.

 

 

 

 

 

 

이렇게 주문을 하고 대기하고 있는데

현장에 시간에 맞춰서 도착하시더라구요.

인사를 나눈 후 준비를 해야할 장소를 알려드리니까

알아서 착착착 작업을 진행하시는데, ~ 정말 경험이라는게 이렇게 중요하구나 싶었어요.

직원분들 손도 착착 잘 맞아서 순식간에 야외에 멋진 자리가 완성되더라구요.

역시 많은 행사와 잔치를 준비해본 경험이 많다보니까

테이블 간격도 딱딱 맞춰서 사람들 오고 가기 편하게 셋팅해주고

음식도 먹기 편한 곳에 딱 마련해주더라구요.

 

 

 

 

이렇게 상주출장뷔페 준비하는 건 동원출장부페 직원분들에게 맡겨두고

우리는 개업식 행사를 진행했답니다.

생각보다 시간이 좀 길어져서 걱정이었지만

워낙 준비를 잘해준 덕분에 편하게 진행할 수 있었어요.

 

우리가 진행하는 동안에도 음식이 식지 않게 따뜻하게 데워주고,

거의 끝나갈 무렵에는 즉석 요리를 맛있게 만들어줬답니다.

 

 

 

 

일단 가장 먼저 눈을 끄는 건 겉모습이었어요.

옛날 말들 중에 먹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고 하는데

딱 동원을 보고 하는 말인 것 같아요.

어쩜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예쁘고 깔끔하게 차려주는지

원래 상주출장뷔페라고 하면 다양한 음식과 많은 양들 때문에 이처럼

장식까지 신경쓰기는 어려운데,

여긴 그 어려운걸 해내더라구요.ㅎㅎㅎ

정말 대박이다 싶었어요.

 

이렇게 예쁘게 차려주니까 사람들이 감탄하면서

너나 없이 모두 사진부터 찍더라구요.ㅎㅎㅎ

- 덕분에 줄이 조금 길어지긴 했지만 기분은 좋았답니다.ㅋㅋㅋ

 

 

 

 

하지만 음식인 만큼 가장 중요한건 맛일 수밖에 없습니다.

다 함께 만찬을 즐기기 위해 접시에 음식들 조금 담아와서

먹어봤는데, ~ 정말 이건 놀라웠어요.

원래 뷔페가 이렇게 맛있었나 싶었거든요.

그 비결을 직원분에게 물어보니,

특히나 좋은 재료에 신경을 많이 쓴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거 저것 다 먹어봐도 정말 재료가 신선하다는게 느껴지는데요.

보관부터 남다르게 신경을 많이 쓰고 관리도 철저하게 한다고 해요.

이렇게 좋은 재료를 이용해서 경력이 오래된 쉐프분이 요리를 하니까

맛이 뛰어날 수밖에 없는 것 같더라구요.

 

 

 

 

 

 

여러가지 음식들이 떠오르지만 개인적으로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고기가 생각이 납니당~

육즙이 느껴지고 부드럽고 연한 고기를 먹어보면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데요.

그리고 일단 질기지 않으니까

우리 팀장님처럼 나이가 많은 분들도 드시기 딱 좋더라구요.

 

특히 우리 팀장님이 고기 엄청 좋아하시는데

이날 마음껏 갈비나 불고기를 드시더라구요.

저도 질 수 없단 생각으로 접시에 가득 담아와서 먹었답니다.ㅋㅋㅋ

 

 

 

 

 

 

해산물 요리도 싱싱했고,

여러가지 회들도 재료가 워낙 좋으니까 마음 놓고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특히 개인적으로 오랜만에 먹어보는 문어와 새우 요리가

너무 반갑더라구요.ㅋ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상주출장뷔페 요리거든요.

알맞게 잘 익혀져 있어서 먹기 좋았답니다.

 

 

 

 

 

 

맛있게 식사를 하는 도중에도 직원분들이 더 필요한게 없는지 물어보고

중간에 먹고 쌓아둔 접시도 제때 치워주더라구요.

다 끝난 후에는 깔끔하게 뒷정리까지 다 알아서 해주니까

우리는 행사에만 집중할 수 있고 식사도 편안하게 할 수 있었답니다.

전체적으로 부족함을 찾아볼 수 없는 상주출장뷔페 였어요.

 

지금 글을 적는 순간에도 맛있었던

동원출장부페의 음식들이 기억이 나네요~

다음달에는 우리 어머니 잔치를 해야하는데 그때 주문을 하려고 예약해뒀답니다^^

 

이웃님들도 혹시 찾고 계신다면

미리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http://www.dwbuffet.com/